top of page

파주 한류트레이닝센터에 국내 최대 기숙형

요가전문가 양성기관 '코리아 요가 칼리지' 설립

[내외신문=강봉조 기자]요가비즈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 ajnakorea.com)은 올해 연예계 최고의 성공작 '프로듀스101'를 탄생시킨 '한류트레이닝센터'(대표 박성진)와 손잡고 한류콘텐츠와 요가 교육시스템을 결합시킨 국내 최대의 기숙형 요가 전문가 양성기관 '코리아 요가 칼리지'를 오는 9월 오픈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한류트레이닝센터는 '프로듀스 101'과 '소년24' 트레이닝 센터로 잘 알려진 아시아 최고시설의 스타사관학교로, K-Pop, 어플라이드뮤직, 모델, 드라마, 뷰티 등 교육생을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오픈된 ‘코리아 요가 칼리지’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한류트레이닝센터(파주 영어마을)에 설립되는 국내 최대규모의 요가 전문아카데미로, 20개의 강의실과 10개의 요가스튜디오, 8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식당, 숙박시설, 대형강당, 야외 공연장 등 교육시설을 두루 갖춘 매머드급 요가 전문가 양성기관이다.

'코리아 요가 칼리지' 초대 총장은 20년 요가수련과 약 4천800여명의 요가전문지도자를 양성해 온 대한민국 최고의 요가 마스터 '이승아(나디아)' 총장이 추대됐다. '지혜의눈'은 국내외 최고의 요가 강사를 교수진으로 구성하고 대학원 수준의 전문 교육시스템을 구축해, 오는 9월부터 요가입문과정, 전문가 과정 등 기존 요가교육의 한계를 개선한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략)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