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요가 테마' 복합관광쇼핑몰, 8월초 부산에 들어선다

StartFragment지혜의눈 "세계 최초 요가 테마 컴플렉스 탄생"EndFragment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동부산 관광단지에 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복합 관광쇼핑 콤플렉스가 들어선다.

요가 비즈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은 7일 “동부산홀딩스와 손잡고 부산시 기장군 소재 동부산 관광단지 내에 200만 요가인을 위한 연면적 2만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를 오는 8월초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혜의눈은 “요가를 테마로 한 복합 관광쇼핑 컴플렉스가 탄생한 것은 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라며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에 500㎡ 규모의 넒은 스튜디오를 설치,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가 직접 지도하는 요가 전문가 양성교육, 요가 산업 발전을 위한 컨퍼런스, 전국 요가 전문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지도자 워크샵, 정보교류, 요가리트릿 등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tartFragment▲ 동부산 관광단지에 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복합 관광쇼핑 콤플렉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사진=지혜의눈 제공]EndFragment

지혜의눈 관계자는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는 해변에서 불과 50~1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뛰어난 오션뷰를 자랑하며 요가를 즐긴 후 500㎡ 규모의 3층 오션뷰 이벤트 테라스에서 탁트인 바다와 그림같은 요트 마리나를 감상하며 일광욕과 휴식을 만끽할 수 있어, 30~40대 여성들이 건강과 힐링, 몸매관리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머스트비짓 플레이스로 각광을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중략)

StartFragment

EndFragment

EndFragment

EndFragment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